-
눈처럼 자유로운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노우파이프가 눈 오는 날의
두근거림을 전해드립니다
News
-
스노우파이프 재팬, ‘이세파파’ 11일 글로벌 출시!
2023-08-112023-08-11 15:04:10/관리자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 자회사 스노우파이프 재팬(대표 : Takesono Toshinari)의 대표 서비스 게임 ‘異世界に飛ばされたらパパになったんだが(いせパパ) (이하 “이세파파, 영문명: Soul Knight The Teleported Dad”)’가 11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했다고 밝혔다. ‘이세파파’는 일본 내에서 이미 다운로드 30만건 이상 달성한 인기 서브컬쳐 방치형 RPG이다. 유저는 주인공 오를레아의 아버지가 되어 이세계(異世界, 정령세계)의 다양한 정령들을 모아 함께 정령세계를 구하는 것을 목표로 게임을 즐기게 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파티 레이드와 50여종의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출시를 앞서 ‘이세파파’는 미국을 필두로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주요 국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였다. 오늘(11일) 전세계 약 90여 국가에 동시 출시된 만큼 많은 유저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세파파’는 중국 본토 출시를 위한 퍼블리셔와의 계약도 성사 되었으며, 구체적인 출시일정 및 주요사항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스노우파이프 재팬은 “‘이세파파’는 2023년 게임 트렌드에 발맞춰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 전세계 유저들에게 ‘이세파파’만의 재미를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스노우파이프와 스노우파이프 재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ad More -
㈜스노우파이프, ‘트랜스포머: 얼라이언스’ 국내 CBT 개시!
2023-07-172023-07-17 12:12:18/관리자
.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14일 ㈜해즈브로(Hasbro)의 세계적인 인기 IP ‘트랜스포머(TRANSFORMERS)’를 활용한 증강현실(AR) 게임 ‘TRANSFORMERS: ALLIANCE’의 CBT(Closed Beta Test)를 7월 21일부터 7월 31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TRANSFORMERS: ALLIANCE’는 트랜스포머 두 집단: 오토봇(Autobot)과 디셉티콘(Decepticon)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초차원적 슈퍼컴퓨터 ‘벡터 시그마’의 파편을 찾기 위해 지구인(유저)들과 협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저들은 각자의 휴대폰으로 트랜스포머들을 도와 파괴된 벡터 시그마를 찾고 복원하는 것이 이 게임의 주목적이다. 이번 CBT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유명한 트랜스포머들을 증강현실(AR)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유저는 휴대폰 AR 기능을 활용하여 트랜스포머들을 발견 후, 미션을 통해 이들을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이렇게 획득한 트랜스포머들로 상대팀의 트랜스포머들과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전투 방식 또한 매우 흥미롭다. 1대1 전투가 아닌, 태그 방식 전투를 활용하여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전투는 기본 3대3으로 진행되며, 필요에 따라 ‘태그 공격’을 발동하면 특수한 연출과 함께 화려하게 변신하는 트랜스포머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CBT를 참여하면 푸짐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제공하며, CBT 종료 후 설문조사를 참여하거나 CBT기간동안 상위 랭킹인 유저에게 추첨을 통한 치킨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CBT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정식 런칭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게임 아이템을 특전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스노우파이프 신준식 사업실장은 “글로벌 출시를 앞둔 시점에 대한민국에서 먼저 CBT를 진행하는 바가 크다.” 말하며 “예전 일본 런칭의 실패를 거울삼아 많은 부분을 수정 및 재개발하였고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까지 안정적으로 런칭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전했다. ‘TRANSFORMERS: ALLIANCE’ CBT 참여는 7월 17일부터 20일까지이며, 구글 광고 또는 공식 네이버라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게임에 대한 출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소식도 네이버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트랜스포머: 얼라이언스 신청 링크】 ▶ https://forms.gle/ncA2Jqj7tdv4qXpw5 【스노우파이프 공식 사이트】 ▶ https://www.snowpipe.co.kr/v2/kr/ 【공식 네이버 라운지】 ▶ https://game.naver.com/lounge/TF_AllianceRead More -
한국형 좀비 게임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 정식 출시!
2023-05-252023-05-25 14:38:16/관리자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24일 자사 신작 좀비 서바이벌 게임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이하 ‘루터스’)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루터스’는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좀비들과 약탈자들 사이에서 치열하게 생존하는 전략 게임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7일간 접속 시 100만원 상당 보급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핵심 재화인 ‘다이아몬드’와 함께 일정 확률로 지급되는 치킨쿠폰과 영웅카드, 필수 보급품이 담긴 ‘이벤트 상자’를 다량으로 받을 수 있다. ‘루터스’는 기존 좀비 게임에 없는 차별화된 요소를 갖고 있다. 단순히 좀비들을 때려잡는 게임이 아닌, 실제 현실에서 있을 법한 장치들과 시설들을 활용하여 현실적인 좀비 아포칼립스 상황을 전략적으로 풀어 나가는 게임이다. 유저는 쉘터를 기지로 삼아 방어장치를 세우고, 생존자들을 훈련시켜 몰려오는 좀비들을 막아야 한다. 때로는 자원을 얻기 위해 다른 루터스(약탈단)의 기지를 습격해야만 한다. 한정된 자원으로 살아남는 것이 이 게임을 즐기는 진정한 묘미이다. 이 외에도 ‘기생충’과 ‘오징어게임’의 OST로 유명한 정재일 작곡가가 ‘루터스’의 BGM제작에 참여하였다. 정재일 작곡가의 최초 게임음악제작인 만큼 기대를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수많은 유저들은 더욱 몰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노우파이프 신준식 사업실장은 “기존 틀에 박힌 좀비 게임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한국형 좀비 게임을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국내 오픈을 시작으로 글로벌로 차근차근 오픈하면서 K-좀비 게임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 출시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라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루터스: 서바이버스 배틀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looters-sb.com 【공식 네이버 라운지】 ▶ https://game.naver.com/lounge/LOOTERS 【공식 SNS】 YouTube ▶ https://www.youtube.com/@looters-sbRead More